반응형

 

흰머리 나는 꿈 해몽 대표 14가지 총정리

 


주유소 습격사건 영화에서 처음 본 배우 유지태의 흰색 은색 염색한 머리를 보고 매료가 되었적이 있습니다.
지금은 검은 머리카락에 흰 세치나 흰머리가 나는 걸 보면 매우 깜짝 놀라기도 하네요.
지난밤에 여러가지상황으로 흰머리 꿈을 꾼 여러분들을 위해 글을 써봅니다!

흰머리 나는 꿈 해몽 대표 14가지 총정리 포스팅 해봅니다.

 


흰머리 꿈 해몽

 


1. 흰머리 나는 꿈

 

흰머리가 나는 것은 걱정이나 근심거리 등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일반적으로 흰머리는 연륜과 지혜로움 등을 상징하지만 현재 자신에게 고민거리가 있을 때 흰머리 나는 꿈을 꾸게 된다고 하네요~

 


2. 새하얀 백발꿈

 

눈처럼 새하얀 백발은 정신적으로 안정을 의미하는 것으로 자신의 마음또한 새하얀 머리카락처럼 아름답고 맑다는 것을 상징하는 꿈 입니다.

 

 


3. 거울을 통해 자신의 흰머리를 보는 꿈

 

자신의 운이 빠져나가게 되고 안 좋은 일이 발생하여 어려움에 처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4. 앞머리카락만 흰머리가 되는 꿈

 

검은 머리 속에서 앞머리만 백발이 되는 꿈은 자신이 늙어가는 것에 대해 불안이나 공포를 느끼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 입니다.

 

 


5. 백발 노인들과 친구가 되는 꿈

 

재력이 없어지거나 또는 건강이 나빠지는 등 자신감이 약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 입니다.

 


6. 흰머리를 자르는 꿈

 

보통 자신의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은 연애, 일의 매듭을 짓고 싶은 마음을 암시하는 꿈 이지요.  흰머리를 자르는 꿈은 사람과의 이별을 상징하는 꿈 입니다.

 

 


7. 딸이 흰머리를 뽑아 주는 꿈

 

어려운 일이 있지만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주어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9. 흰머리가 늘어나는 꿈

 

지금까의지 노력한 일들이 좋은 결과를 볼수 있음을 의미 하며 정신적으로 편안한 상태를 나타내는 꿈 입니다.

 

 


10. 머리를 감았는데 흰머리로 변하는 꿈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11. 흰머리를 뽑는 꿈

 

흰 머리를 뽑음으로써 근심이나 걱정거리를 해결하게 되거나 방해꾼을 제거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12. 흰머리를 빗는 꿈

 

평소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누군가가 곤경에 빠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13. 흰머리를 염색하는 꿈

 

갑작스럽게 건강의 이상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14. 흰머리를 뽑아주는 꿈

 

누군가가 자신의 흰머리를 뽑아 주었다면 자신을 도와 줄 귀인을 만나게 되고 반대로 자신이 누군가의 흰머리를 뽑아 주었다면 누군가에게 은혜를 베풀게 될 징조로 꿈 입니다.

 

 

 

아래는 이불 꿈 해몽 포스팅 입니다~!

multizisik.tistory.com/544

 

이불 꿈해몽 대표 16가지 총정리

이불 꿈해몽 대표 16가지 총정리 햇볕에 말린 이불을 얼굴 끝까지 덮으면 따쓰한 햇빛의 온기와 향이 매우 좋았었습니다. 요즘에는 겨울이라 볕에 이불 말리기도 힘들고 세탁건조기

multizisik.tistory.com

 

꿈은 꿈일뿐입니다. 재미와 흥미로 보시고 맹신은 하지말아야합니다. 
흰머리 나는 꿈 해몽 대표 14가지 총정리 알아보았습니다!
헬씨맨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