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헤어진 전 남자친구 꿈해몽 대표 13가지 총정리

 


남성!여성! 호르몬이 치솟을 사춘기부터 이성에 대한 관심은 끝도 없습니다.

달큼하고 시큼했던 연애가 끝난 후 헤어진 남자친구가 꿈에 나오면 마음이 심숭생숭하죠. 
지난밤에 여러가지상황으로 헤어진 전 남자친구가 나오는 꿈을 꾼 여러분들을 위해 글을 써봅니다!

 

헤어진 전 남자친구 꿈해몽 대표 23가지 총정리 포스팅 해봅니다.

 


헤어진 전 남자친구 꿈 해몽

 


1. 전철에서 전 남친을 만나는 꿈

이성문제가 생길 꿈으로 애인이나 배우자가 다른 이성과 바람피고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2. 헤어진 전 애인을 안아보는 꿈

지금의 애인이 다른 이성에게 마음이 흔들릴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3. 헤어진 전 남친이 슬프게 우는 꿈

헤어진 남친에게 신경 쓸 일이 생기고 전 남친을 그리워한다는 마음이 표출된 꿈입니다.

 

 


4. 헤어진 전 남자친구와 다투는 꿈

현실에서는 꿈과 반대의 의미로 옛 애인과 다시 만나 다시 좋은 관계로 발전할 꿈입니다.

 


5. 헤어진 전 남친이 죽는 꿈

과거의 일이 좋은 결과로 돌아와 이득이 생길 꿈 입니다.

 


6. 헤어진 전남친과 관계하는 꿈

오래되어 잊고 있던 일이나 멈췄던 일들이 잘 풀려나갈 꿈입니다.

 


7. 헤어진 전남친과 장난치는 꿈

본인이 원하던 일이 잘 풀릴 꿈 이라고 하네요.

 


8. 길을 가다 마주친 헤어진 전남친 꿈

지금의 애인이 내가 아닌 다른 이성에게 마음을 뺏기고 있다는 꿈이라고 하네요.

 


9. 헤어진 전남친과 여행가는 꿈

지금의 애인과 정신적인 사랑이 필요하며 애인이 없다면 정신적으로 외롭다는 표현의 꿈입니다

 


10. 전 남친과 소풍가는 꿈

결혼하셨다면 부부사이가 좋지 않으며 미혼이라면 남친과의 관계가 소홀해질 꿈입니다.

 


11. 전남친이 슬프게 우는꿈

본인이 옛 추억에 머물고 있다는 뜻입니다.

 

 


12. 헤어진 전 남자친구를 다시 만나는 꿈

새 남친이 생길 징조이고 애인이 있다면 결혼할 꿈이라고 하네요.

 


13. 헤어진  전남친을 죽였는데 다시 살아나는 꿈

예전 본인이 잘못한 일로 스트레스나 고통을 받을 꿈입니다.

 

 


헤어진 전 남자친구 꿈해몽 대표 13가지 총정리 알아보았습니다!
헬씨맨입니다.

 

 

multizisik.tistory.com/364

 

친구 죽는 꿈해몽 대표 23가지 총정리

친구 죽는 꿈해몽 대표 23가지 총정리 아기였을때는 세상의 전부가 엄마 아빠 였다가, 사춘기 전후로 친구가 전부인 세상이 옵니다. 성인이 되신 여러분들이 겪었던 보통의 사례일 것입

multizisik.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