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과일 태몽 꿈해몽 대표 22가지 총정리

 


과일은 일상속에서도 꿈에서도 많이 등장하는 꿈중에 하나입니다.
과일은 태몽이 제일 많습니다. 물론 태몽이 아닌경우도 있지만 태몽이 많네요.
지난밤에 여러가지상황으로 과일을 보는 꿈을 꾼 여러분들을 위해 글을 써봅니다!

과일 태몽 꿈해몽 대표 22가지 총정리 포스팅 해봅니다.

 


과일 태몽 꿈 해몽

 


1. 과일이 바구니에 가득한 꿈

 

현재 만족스럽지 못한 일이 앞으로 좋은 방향으로 진행되어 결과가 성공적으로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2. 감나무에 올라가 감따는 꿈

 

회사에 다니고 있다면 승진을 하게 되고 학생이라면 합격과 같은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3. 썩은과일꿈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하고 건강상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4. 잘 익은 배를 두개 받는 꿈

 

손윗 사람에게 배를 받는 꿈은 태몽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배가 두개면 쌍둥이일 가능성이 있고 재물운이 좋아지고 여러가지 좋은 일이 많이 생길 아주 좋은 길몽에 해당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5. 과일을 통째로 먹는 꿈

아주 좋은 길몽에 해당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명예나 좋은 권리 등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6. 해가 과일로 바뀌는 꿈

자신에게 아주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라 그것으로 인해 많은 재물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7. 잘익은 과일꿈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진행이 아주 원만하게 잘 되고 좋은 결과가 나타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8. 과일 따는 꿈

자신의 노력으로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성과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직장에 다니고 있다면 승진과 같은 것이 있고, 학생이라면 시험합격과 같은 것이 해당됩니다.

 


9. 과일보는꿈

잘 익은 과일을 보는 꿈이라면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큰 성공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재물이 들어오고 좋은 일이 많이 생길 수 있는 길몽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10. 빨간 사과 사는 꿈 빨간 사과 따는 꿈

빨간사과를 누군가에게서 받는 꿈인데 사과를 준 사람이 노인이라면 태몽일 확률이 더 높아진다고 합니다.

 


11. 빨간사과가 썩은 꿈

좋은 일이 생기려 하다가 알지 못하는 이유로 취소될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 진행 중인 일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므로 조심스럽게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12. 나무에 열매가 주렁주렁 열려 있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진행되어 좋은 결과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13. 과일에서 벌레가 나오는꿈

현재 진행 중인 일에 문제가 발행할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경쟁자가 나타나서 일의 진행이 어려워지고 차질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14. 잘익은 복숭아를 먹는 꿈

결혼을 한 상태라면 태몽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일 미혼이라면 좋은 사람을 만나서 잘하면 결혼까지 하게 될 지도 모르는 꿈이라고 합니다. 시험에 합격하거나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진행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15. 과일 먹는꿈

과일을 먹는꿈은 태몽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사과나 복숭아, 딸기는 딸을 의미하고 배, 포도, 감, 참외 등은 아들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16. 과일 사는꿈

과일을 사는꿈은 큰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단, 과일이 좋고 맛있어야 합니다. 만약 썩은 과일이라면 재물이 나가는 꿈이라고 합니다.

 


17. 과일을 창고에 쌓아 놓는 꿈

앞으로 태어날 아이가 사업을 하게 되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부러움과 존경을 받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18. 과일 훔치는꿈

결혼운이 좋아져서 앞으로 혼사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현재 사귀는 사람이 없다면 연인이 생길 수 있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결혼을 한 사람이라면 태몽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19. 숲에서 과일이나 버섯을 따는 꿈

학생이 이 꿈을 꾸었다면 성적이 향상될 것을 의미하고, 기혼의 여자가 이꿈을 꾸었다면 태몽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20. 벌레먹은 과일을 받는 꿈

본인에게 이득이 전혀 없는 소식을 듣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21. 과일을 파는꿈

결혼을 한 여성이 이 꿈은 꾸었다면 남편과 이별을 하게 될 지도 모르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22. 나무 아래서 밤알을 받은 꿈

밤알이 나무 아래로 떨어지는 것을 받은 꿈은 경매 등에서 쉽게 낙찰을 받을 가능성이 높고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과일 태몽 꿈해몽 대표 22가지 총정리 알아보았습니다!
헬씨맨입니다.

 

열매 꿈과 비슷 한 과일꿈 포스팅 입니다!

multizisik.tistory.com/375

 

열매 꿈 해몽 대표 33가지 총정리

열매 꿈 해몽 대표 33가지 총정리 모든 식물들은 꽃을 피우고 과실 열매를 맺죠. 우리는 그 과실 열매를 많이 섭취하고 씨를 심고 다음 열매를 기다립니다. 지난밤에 여러가지상

multizisik.tistory.com

 

열매, 과일 꿈 모두 임신과 많이 밀접한 꿈이지요! 아래는 임신 꿈 포스팅 입니다.

 

multizisik.tistory.com/274

 

임신하는 꿈 해몽 대표 15가지 총정리

임신하는 꿈 해몽 대표 15가지 총정리 꿈을 매일 꾸지만 생각나는 꿈과 생각나지 않는 꿈이 있습니다! 기상하자마자 꿈 내용이 생생하고 현실감이 가득한 꿈이 있습니다! 잘때는 이런

multizisik.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