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미 꿈 해몽 대표 11가지 총정리

 

꿈을 매일 꾸지만 생각나는 꿈과 생각나지 않는 꿈이 있습니다!
잘때는 이런꿈을 꾸었네 하면서 기상하자마자 생각이 안나는 경우도 많습니다!
요즘 부쩍 꿈 자리가 뒤숭숭하고 테마도 매일 바뀌어 꿈에 관심이 많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꿈 해몽 카테고리를 하나 개설하였고 이제 하루 하나씩 정도는 꿈 해몽에 관해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오늘의 꿈은 개미 꿈입니다.
개미 꿈 해몽 들어가봅시다!


1. 개미 죽이는 꿈

 

이 꿈은 본인이 현재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마음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합니다.



2. 개미떼가 침대로 기어오르는 꿈

 

앞으로 경제적 손실을 입을지도 모르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 개미가 나무 위로 기어올라가는 꿈

 

학생이라면 시험에 합격하거나 취업에 성공하는 것을 뜻하고 ,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게 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4. 개미가 우글거리는꿈

 

만약 어제밤에 개미가 우글거리는꿈을 꾸셨다면 좋지 못한 일이 생길지도 모르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생겨 잘 진행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대인관계에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이사를 가게 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5. 개미떼가 줄을 지어 집에 들어오는 꿈

 

계속해서 문제거리가 생겨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고통을 받아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이고 적절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6. 개미가 정강이를 물어 피가 나는 꿈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많은 재물이 들어 올수 있는 횡재수가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7. 개미 나오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혹은 학업에 약간의 노력이 더 필요하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좀더 노력하면 하고자 하는 일을 성취할 수 있다는 것을 뜻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8. 밥상 위로 개미가 음식을 물고 가는 꿈


이 꿈은 아주 가까운 사람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배신을 당할 수도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대인관계에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9. 개미가 몸에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 꿈

 

지금 현재 겪고 있는 어려운 상황을 스스로 해결하기가 어려워서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10. 개미가 부지런히 일하고 있는 꿈


이 꿈은 좋은 꿈에 해당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노력한 만큼 결실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포기하지 말고 계속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11. 개미알이 나오는 꿈


꿈에서 개미가 알을 낳거나 알을 물고 있는 꿈을 꾼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사업, 학업, 승진 등이 잘 풀릴 것으로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미 꿈 해몽 11가지 알아보았습니다!
헬씨맨입니다!

 

multizisik.tistory.com/276?category=891705

 

똥 꿈해몽 대표 17가지 총정리

똥 꿈 해몽 대표 17가지 총정리 똥꿈을 꾸셨나요? 많은 사람들이 똥, 돼지꿈을 꾸길 원해요! 워낙 두꿈은 길몽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이 꿈을 꾸고나서 로또당첨이니 불로소득이니 재물에 관

multizisik.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